로고

광양청소년문화센터
  • 참여마당
  • 행사소식
  • 참여마당

    행사소식

    [동아리] 총평가회 및 해단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Date 2019-12-24 14:22

    본문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총평가회‘

    우수동아리 시상…더욱 다양한 청소년 주도 활동 진행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운영법인광양 YMCA, 이하 문화센터) 2019년 청소년동아리연합회 해단식&총평가회가 지난 15일 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청소년문화센터는 매년 지역에 거주하는 9세~24세 미만의 청소년들로 구성된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19년에는 총 35개의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했고, 동아리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방면으로 동아리를 지원했으며 △청소년동아리특별한일일특강 △청소년동아리션샤인버스킹 △전라남도청소년동아리박람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소년활동을 진행했다.

    25807_27402_2835.jpg

    이번 청소년동아리연합회 해단식&총평가회는 1년간 다방면으로 열심히 청소년활동을 알리고 활동해온 청소년들을 우수동아리 시상식을 통해 격려하고, 한해의 마지막을 또래 청소년들과 함께 즐기며 마무리 하고자 전문 레크리에이션 엠씨를 초빙해 공동체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은 “한해의 마지막을 모든 동아리들이 모여 다 같이 활동하며 마무리할 수 있어서 즐겁고 재밌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다음에도 이런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화센터 김세영 센터장은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봉사대회 수상을 비롯해 좋은 성과를 내서 너무 축하한다”며 “문화센터에서 더욱 다양한 청소년 주도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니 내년에도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센터에서는 청소년동아리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2020년 2월 10일부터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센터 홈페이지나 794-2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www/gwycc.godohosting.com/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